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18 17:59:0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89

핵심 팁:부 르 가스,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유압 승차교가 좋은

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부 르 가스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을 들어올린다.그것이 상단 위치에 도달했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여 평온하게 활판판을 내밀었고, 높이 조절판은 모두 높이 무늬 강판과 형재로 만들어져 수명이 오래간다.전문 등차교 공장,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베 그 로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 르 가스고정 유압 등차교,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어져 리턴이 작동하지 않는다.

특징: 접이식 팔 (절 팔, 절 팔) 을 사용하여 작업 높이가 -미터이고 팔을 높이면 & deg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회전대, 작업대 두 곳 모두 조작할 수 있다.팔걸이가 어느 위치에 있든지 작업플랫폼은 안전하게 걸을수 있으며 걷는 속도는 상승높이가 상승함에 따라 하강한다.상부 하야 (지상대와 플랫폼 차대) 를 설치하고 상부 하야는 전환 스위치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시장.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크랭크 암 고공 작업 플랫폼 차.

설비가 작업할 때의 하중, 설계에서 체인의 무거운 하중 및 발생하는 응력을 주요 고려 대상으로 하며, 설비의 저속, 무거운 하중 전동 중 또는 체인이 갑자기 큰 과부하를 받았을 때 체인의 정력이 끊어지고 하중 능력은 체인 부품의 정적 인장 강도를 받는다.조건이 양호하고 설계와 설치가 정확한 상황에서 피로강도는 사슬전동을 결정하는 주요요소이다.

부 르 가스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부 르 가스창고 등차교,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고정식 등차교의 금기 사용: 승강플랫폼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조건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승강플랫폼이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한다;안전밸브를 함부로 조정하지 마세요.유압 시스템의 각 부품은 지정된 압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안전밸브를 조절하면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사람,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 르 가스이동식 유압 등차교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부르가스권하다소식
부르가스최근 소식